통합제조실행자동화시스템

dongseoit

-.100% 동서정보기술 자체 기술로 개발되었으며, 최신의 기술로 구현 되어 있습니다.

-.관리자의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해당 LOT에 대한 구조를 한 눈에 식별 및  관리할 수 있도록 VISUAL LOT TRACKING으로 특화된 기술을 제공 합니다.

-.Server / Client, 3-Tier Architecture, 모바일 및 C#.NET 기반으로 구현 되어 있습니다.

-.국내, 중국, 인도 등 다국적 Referenc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스마트클라이언트로서 지능적 클라이언트 제공 합니다.

-.스마트 클라이언트의 클릭원스를 이용하여 웹 클라이언트의 장점인 손쉬운 배포 및 적은 메모리 요구사항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URL만 입력하면 보안이 허용된 어느 곳에서 든지 SETUP파일 없이 프로그램 설치 및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Client/Server의 장점과 웹 클라이언트의 장점을 혼합한 FRAMEWORK로 강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편리한 작업 환경과 운영환경을 제공 합니다.

-.로컬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에서 클라이언트와 중앙 서버 간에 데이터를 교환하기위한 뛰어난 데이터 전송 기술을 제공 합니다.

-.WEB서비스를 이용하여 UI를 제공 합니다.

-.악의적인 액세스로부터 시스템보호를 위한 보안 기술을 제공 합니다.

-.WEB과 .NET FRAMEWORK 함께 제공하여 일관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가능 합니다.

-.서비스 로직, TAG 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환경에서 UI 구현이 쉽고, 개발단계의 생산성을 대폭 향상 됩니다.

-.서비스 계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대규모 프로젝트에서 확장성 및 유연성을 제공 합니다.

-.대용량 데이터를 Web상에서 빠른 속도로 처리 합니다. (프로토콜 이중화)

-.오프라인일 때 사용자의 작업이 가능 합니다.

-.폼별, 사용자별 보안 설정 기능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동적 데이터, 동적 폼 생성 등 안정적이고 편리한 운영 관리 기능을 제공 합니다.

-.테블릿PC, 스마트폰, 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지원하므로 강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수정이 발생할 경우 변경된 파일만 웹 서버의 배포 폴더에 복사만 하면 새로운 버전으로 시스템이 실행 됩니다.

-.DSI Launcher는 NTD(No-Touch Deployment)기술을 사용하여 버전관리 및 Update가 편리하도록 개발 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로직이 OPEN되어 있어 IT요원의 손쉬운 유지보수가 보장 됩니다.

0개의 댓글
로그인
로그인 이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기업 홍보를 위한 확실한 방법
협회 홈페이지에 회사정보를 보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