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활동
경남ICT협회가 추진하는 일들
경남투자경제진흥원(원장 오재호)과 경남ICT협회(회장 오양환)가 경남 통합 일자리 포털(job.giba.or.kr/) 활용으로 경남 정보통신기술(ICT) 인재 채용 활성화를 도모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양 기관은 30일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본원 중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했습니다. 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경남 통합 일자리 포털 시스템 활용도를 높이고, 지역 인재 채용 활성화를 위한 데이터 활용 방안 발굴, 기획하기로 했습니다.경남 통합 일자리 포털 시스템에 경남ICT 협회 210여 개 기업 채용공고를 등록해 경남 ICT인재에게는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은 채용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오재호 경남투자경제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ICT 인재의 원활한 채용에 기여하도록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청년이 선호하는 일자리를 발굴하고 기업에는 유능한 산업 인력을 공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오양환 경남ICT협회장은 “부족한 IT인력 채용으로 기업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남투자경제진흥원과의 경남지역 ICT 생태계 고도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할 것을 제안하였습니다.
https://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923336
기업 홍보를 위한 확실한 방법협회 홈페이지에 회사정보를 보강해 보세요.